본문 바로가기
선식커플♥/- 데이트

[데이트] 210807 파주 데이트 (파주 출판도시 휴게소 / 더티 트렁크 / 평화누리공원 / 임진각)

728x90
반응형

 


코로나 시기에 맞춰 결혼을 준비한 우리들은
야외 데이트 한 번 하지 못하고 계속 신혼집에서 영화만 보며 데이트를 했었다

처음에는 집에서 노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코로나가 너무 길어지다보니 밖에 나가지 못하는 게 너무 답답하게 느껴졌다

결혼 후에도 회사를 제외하고는 바깥 구경 한 번 하지 못했던 우리들을 위해서
오랜만에 쏘카를 빌려서 파주까지 드라이브를 다녀오기로 결정 :D

 

 


 

 

파주 출판도시 휴게소


우리집에서 파주까지 네비상으로는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
실제로 가다보니 몇 번 길을 잘못 들기도 해서 좀 오래 걸렸다..ㅎㅎㅎ

중간에 들른 '파주 출판도시 휴게소'
우린 파주에 맛있는 걸 먹으러 가기 때문에 휴게소 음식은 패쓰!!

 

더티 트렁크


인스타에서 파주 데이트를 검색하다가 찾아낸 곳!
인터넷에서 많이 보았던 그 사진이 이 곳이었다니 넘넘 신기했다

 


더티 트렁크 건물 앞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우리가 갔을 때는 이미 만석이었고,
건물 옆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더티 트렁크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인기가 많은 카페라 주차하기 힘들까봐 걱정했었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었다 :D

 


더티 트렁크는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밖에서 보았던 것보다 안이 훨씬 넓은 느낌이었다
원래 계단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자리 비워두기 떄문에 자리가 많이 없기도 했고,
인기가 제일 많은 자리여서 앉기가 쉽지 않았다

 


우리는 원래 빵 말고 햄버거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주문하는 곳까지 줄이 엄청 길게 서 있어서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 곳에서 순서를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 곳에서 대기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빵에 눈이 갔고,
결국 블루베리 빵을 하나 집어들었다..ㅎㅎㅎ

 


우리가 주문한 것은 비프 조 버거, 블루베리 빵 그리고 아메리카노!!!!!
(비프 조 버거는 검색하니까 이름 나오던데 블루베리 빵은 이름 안 나와서 패쓰)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지만 엄청 맛있기도 했고 그만큼 양이 많기도 했다

 


사람들이 줄 서서 사진 찍길래 같이 줄 서서 찍었다ㅋㅋㅋㅋㅋ
인터넷에서만 보던 사진에 내가 있다니 신기신기

 

728x90

 

 

임진각


임진각까지 볼 생각은 못했었는데, 평화누리공원을 찍고 와 보니 임진각이 있었다!!
주차장은 매우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주차장에서 바로 보이는 곤돌라!
나도 한 번 타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패쓰!!

 


임진각 건물로 올라가는 길에는
이렇게 임.진.각 이라고 크게 글자가 적혀있다

 


이 건물에는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전망대까지 쉽고 빠르게 올라갈 수 있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평화누리공원과 곤돌라 그리고 풍경!!
날씨도 좋고 전망도 좋고 너무너무 행복했다

 


전망대에서도 사진 한 컷씩 찍고 내려왔다 :D

 

평화누리공원


평화누리공원 입구에 있는 조각상인데,
둘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우리도 따라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D

이 조각상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싶었는데
구도가 잘 안 나와서 실패ㅎㅎㅎ

 


천천히 걷다가 잠시 자리에 앉아서 휴식 :D
그늘이 없는 곳이어서 앉아있기 힘들까봐 돗자리도 가져오지 않았는데
날씨가 선선한 게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

 


천천히 산책하면서 걷다보니 어느새 노을이 지고 있었다
하늘이 분홍빛으로 물드는 게 너무나도 신기하고 예뻤다 (●'◡'●)

 


평화누리공원에서 제일 유명한 바람개비!!
개인적으로 바람개비 있는 곳이 제일 예뻤다 :D

8년 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잠깐 봤을 때랑은 또 다른 느낌!

 


평화누리공원을 한 바퀴 크게 돌고 내려오니
'꿈의 다리'라는 집 모양의 터널이 하나 있었다

멀리서 볼 때 알록달록해 보이던 것을 가까이 가서 봤더니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장래희망을 그림으로 그려놓은 타일이었다

내가 어렸을 때는 경찰관, 선생님이 되겠다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유투버, 가수를 꿈꾸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다 (●'◡'●)

 


 


조금 더 놀다 오고 싶었지만 쏘카 반납시간이 다가오기도 했고,
이제는 너무 오랫동안 놀면 다음날 너무 힘들기 때문에...ㅋㅋㅋㅋㅋ
오늘 데이트는 여기서 끝!!!!!

결혼하고나면 주말마다 여기저기 데이트하러 다니고, 여행 다니고 할 줄 알았는데
신혼기간을 이렇게 집에서만 보내야 한다는 게 너무나도 슬프다ㅠㅠㅠㅠㅠ

빨리 코로나가 사라졌으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