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챠스민/- 뷰티

[뷰티] 라네즈 크림스킨 / 라네즈 크림스킨 대용량 / 겨울 토너 추천 / 환절기 토너 추천 / 라네즈 올리브영 / 올리브영 스킨 추천 / 올리브영 토너 추천 / 닦토 추천 / 흡토 추천

728x90
반응형

건조할 때 무거운 화장품을 바르면

너무 기름져서 여드름이 나고,

가벼운 화장품을 쓰면 건조해서 여드름이 나는

이상한 내 피부...😂

 

그러던 어느 겨울날,

미용만화 '된다'에서 라네즈 크림스킨을 알게 되었고

보습력이 강한데 무겁지 않다는 얘기들이 많아서

나도 한 번 사용해보기로 했었다

 

한 번 사용해보고선 너무 잘 맞아서

계절 상관없이 몇 통째 계속 쓰는 중👍

 

 


 

 

 

반응형

 

 

이 제품을 자주 쓰는 나는

인터넷에서 대용량으로 구매를 했는데,

250ml 대용량 1개에 25ml 샘플 8개, 15ml 샘플 2개,

그리고 라네즈 에센스와 슬리핑팩 샘플을

26,460원에 살 수 있었다💋🌹

 

 

왼쪽은 이번에 산 250ml 대용량,

오른쪽은 기존에 사용하던 150ml 공병

 

150ml도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지만

악건성인 나는 사계절 내내 쓰기 때문에

대용량으로 구매했다

 

(출처 : 화해 어플)
(출처 : 화해 어플)

 

내가 애용하는 화해 어플에서

라네즈 크림스킨을 검색해보니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성분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그리고 모든 피부에 적합하지만

특히 건성피부에 효과가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었다😘👍

 

 

크림스킨 용기는 입구가 좁아서

양을 조절해서 사용하기 편하다

 

라네즈 크림스킨 뚜껑은 닫을 때

끝까지 잘 닫아주어야 한다!

 

끝까지 캡을 돌려준 후

한 번 딱! 고정되는 느낌이 나도록

한 번 더 돌려주어야 한다

 

예전에 시댁 갈 때

제대로 닫지 않고 가져갔다가

파우치에 다 흘렸던 기억이...🤣

 

 

라네즈 크림스킨 제형은

끈적거리지 않고 점도가 없는 제형이다

 

이렇게 물 같은 스킨이

바르고나면 어떻게 그렇게

촉촉해지는지 너무 신기하다(●'◡'●)

 

향은 강하지 않은 편인데,

개인적으로 달달한 우유 같이 느껴지기도 한다

 

 

이 조그마한 크림스킨 샘플들은

파우치 안에 가지고 다니면서

수정화장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면봉에 크림스킨을 조금 묻혀서

뭉친 파운데이션을 지워내기에도 좋고,

 

다시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크림스킨을 묻힌 얇은 솜으로

먼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면

화장이 더 잘 먹을 것 같다👍

 

 


 

 

 

이번에 포스팅을 하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이미 크림스킨 라인으로 여러 가지

제품들이 출시가 되어 있었다

 

크림스킨 퀵 스킨팩

크림스킨 미스트

크림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데,

 

이제 건조한 계절이 다가오는 만큼

크림스킨 미스트를 한 번

사용해보고 싶다😍🌹

 

올리브영에서 보니까

라네즈 옴므 크림스킨도 있던데,

남편 기초화장품 떨어지면 사 줘야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