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챠스민/- 뷰티

[뷰티] 닥터자르트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 / 닥터자르트 수딩 하이드라 / 닥터자르트 마스크팩 / 닥터자르트 수딩팩 / 올리브영 진정팩 / 올리브영 마스크팩 추천

728x90
반응형

내 피부는 무거운 제형의 화장품을 사용하면

여드름이 생기는 피부여서

항상 가벼운 제형의 마스크팩이나 기초제품을 사용해왔다

 

아비브 어성초 마스크팩이나

듀이트리 아쿠아 마스크팩을 주로 쓰다가

새로운 팩에 한 번 도전해보고 싶어서

사게 된 '닥터자르트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

 

닥터자르트가 팩으로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이전에 세라마이딘 크림을 썼을 때

잘 맞았던 좋은 기억도 있고 해서

한 번 도전😘👍

 

 


 

 

 

 

닥터자르트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은

올리브영에서 1개당 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평소 1,500원짜리 팩을 사용하던 나에겐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이었지만

유명한 제품이기에 한 번쯤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닥터자르트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의

앞/뒤면은 이렇게 생겼다

 

아쿠아씰과 진정에 좋은 복합물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에 좋다고 한다

 

건조한 피부여서 에탄올이 있으면

잘 구매하지 않게 되는데,

이 제품은 사고 나서 보니 에탄올이 들어있었다

 

(출처 : 화해 어플)

 

평소 자주 이용하는 화해 어플에서

해당 제품을 검색해보니

20가지 주의성분이 3가지 들어있었다

(PEG-60 Hydrogenated Castor Oil,

PEG-10 Dimethicone/Vinyl Dimethicone Crosspolymer,

Phenoxyethanol)

 

(출처 : 화해 어플)

 

건성피부인 나에게는

잘 맞는 성분 3개와 잘 맞지 않는 성분 1개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출처 : 화해 어플)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판테놀이

건성피부에게 잘 맞는 성분이었고,

역시 걱정했던 대로 에탄올은

잘 맞지 않는 성분이라고 한다

 

그래도 일단 샀으니 도전!!!

 

반응형

 

파우치는 일반 알루미늄 파우치가 아니라

약간 종이 비슷한 재질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파우치가 사용하기 편해서 좋다👍

 

세수를 하고 팩 붙이기 전 스킨을 바르면

손이 미끌거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알루미늄 파우치는

잘 열리지 않아서 이로 뜯곤 했다

 

근데 이런 종이 재질은

손이 미끌거려도 한 번에 잘 열 수 있어서 굿굿😘

 

닥터자르트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은

부직포와 간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얼굴에 붙이기 전

손에 먼저 붙여보았는데

얇은 시트여서 착 감기는 느낌이 들었다

 

두꺼운 시트는 붙여놓고 다른 일을 할 때

자꾸 흘러내려서 신경이 쓰였는데

이건 피부를 착 감싸는 느낌이라 좋았다

 

 

팩을 꺼내 들었을 때

약간 무게감이 느껴질 정도로

에센스가 많이 들어있었다

 

손으로 한 번 짜 보니

원단이 에센스를 많이 머금고

있었다는 것이 한눈에 보인다👍

 

 

얼굴에 붙여보니 손에 붙인 것과 같이

역시 착 붙는 느낌이 너무 좋았다

 

포스팅을 하면서 30분을 붙이고 있었는데,

건조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에센스가 많이 들어있었다

 

 


 

 

 

전성분을 봤을 때 에탄올이 들어있다고 해서

사용 후에 건조하진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오히려 다음날 일어났을 때

얼굴에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들었고

파운데이션도 잘 먹었다

 

가격이 조금 많이 있는 편이라

자주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그만큼 효과가 좋은 팩이기 때문에

몇 개 구비해두고 피부 상태가 안 좋을 때마다

꺼내서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

 

같은 라인으로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도 있던데

다음번에는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을

구매해서 한 번 사용해봐야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