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챠스민/- 뷰티

[뷰티] 스킨푸드 당근패드 /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패드 / 스킨푸드 당근패드 60매 / 스킨푸드 패드 추천 / 패드제품 추천 / 진정 패드 추천

728x90
반응형

요즘 패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 스킨푸드 당근 패드가

성분이 좋다는 얘기를 듣고

나도 하나 구매해보았다

 

 

이 제품은 당근씨 오일에서 나오는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고 한다

 

60장 / 250g이어서 그런지

다른 패드 제품들과 다르게

사이즈가 많이 크고 무거운 느낌!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실링지가 붙어있었고,

그 안에는 대형 패드가 들어있었다

 

 

다른 패드 제품들을 많이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크고 두꺼운 패드는 처음이었다

 

패드가 두꺼운 만큼

에센스를 많이 머금고 있었고,

가끔 표면이 까끌거리는 패드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순면이라 보들보들하고 좋았다

 

출처 :  화해 어플
출처 : 화해 어플

 

화해에서 검색해보니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성분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고,

민감성 피부와 관련된 성분만

2가지 포함되어 있었다

 

 

세수하고 설거지하는 동안

수분 충전😘👍

 

남편 웃겨보겠다고

한꺼번에 8개 붙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패드가 큰 편이고 무겁기도 해서

금방 떨어질 줄 알았는데

설거지하는 10분 동안 잘 붙어있어서 신기방구

 

오래 붙이고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패드를 떼어냈을 때

얼굴에 남는 잔여물은 별로 없었고

바로 기초 화장품을 바를 수 있을 정도였다

 

 


 

 

회사 동료들이 좋다고 해서

호기심에 한 번 사용해보았는데,

왜 유명한 제품인지 알 것 같다👏

 

같은 라인으로 크림과 비누도 있다고 하는데

조만간 사용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