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식커플♥/- 여행

[여행] 신혼여행 3일차 210531 (호텔 서귀피안 / 호텔 서귀피안 조식 / 제주도 수희식당 / 갈치국 / 한치물회 / 제주도 아침미소목장 / 숙이네 보리빵 / 협재해수욕장 / 안녕협재씨 / 돌갱이네집)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7박 8일 동안 있을 예정이지만

하루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는 기분이다..

 

내 인생에서 이렇게 긴 휴가는

다시는 없을 거라는 생각에

다른 생각 없이 즐기려고 했지만

하루하루가 너무 아쉬운 건 사실😥

 

2일 차까지는 설렁설렁 다녔지만

오늘부터는 제대로 즐겨보기로 했다!

 

 

[여행] 신혼여행 1일차 (대구공항 / 제주공항 / 제주 몽듀호텔 / 스타벅스)

9개월 동안 준비했던 결혼을 하던 날, 어렸을 때부터 결혼에 대한 로망이 있었기 때문에 결혼식만 생각해도 마음이 두근거리고 눈물이 났었는데 막상 당일이 되니까 아무렇지 않았다 원래 결혼

chopsm.tistory.com

 

[여행] 신혼여행 2일차 (빌리카 / 제니의 정원 / 도두봉 키세스존 / 무지개 보도블럭 / 해안도로 드

어제 하루 종일 고생해서 힘들 법도 하지만 제주도라서 그런지 일어날 때 상쾌한 느낌이었다❤ [여행] 신혼여행 1일차 (대구공항 / 제주공항 / 제주 몽듀호텔 / 스타벅스) 9개월동안 준비했던 결

chopsm.tistory.com

 

 


 

 

 

호텔 서귀피안

 

어젯밤에 서귀피안에 도착해서

체크인을 하면서 조식도 함께 신청했다

(1인당 15,000원)

 

조식은 호텔 서귀피안 1층에 있는

카페에서 나오는 것이었는데,

바깥 풍경이 너무나도 예뻐서

바깥에 자리를 잡고 먹었다😘👍

 

반응형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해쉬브라운도 있고

크로와상 빵에 베이컨까지!

 

양도 엄청 많아서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다

 

근데 남편.....

내가 예쁘게 찍어준 만큼

나도 예쁘게 좀 찍어주면 안 되겠니😂

 

 

홈플러스

 

제주도는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쌀쌀할 거라고 생각하고

얇은 니트들만 챙겨 온 것은

아주 큰 실수였다..........

 

햇빛이 너무나도 강해서

땀이 뻘뻘 날 정도🤣

 

결국 가까운 홈플러스에 가서

반팔 티셔츠 하나를 사 와서 입었다

(●'◡'●)

 

15,900원 주고 샀는데

아직까지도 편하게 잘 입고 다닌다는 거!

 

그리고 며칠 뒤에 개별 욕조가 있는

숙소에 묵을 예정이기 때문에

수영복도 한 개 구매했다

 

 

수희식당

 

아메리칸 브랙퍼스트도 맛있었지만

계속 빵만 먹으니까 김치가 너무 먹고 싶었다

 

국내여행인데 이렇게 김치가

그리워질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점심에 뭘 먹을까 하다가

가장 가까운 한식집에 가서 먹기로 결정!

 

 

가장 가까운 한식집을 찾아왔을 뿐인데

2011 미슐랭 가이드 선정 식당이었다!

 

계속 빵만 먹어서 속이 느끼하니까

뜨끈한 갈칫국이랑 매콤한 한치물회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다😘👍

 

 

내가 생각한 물회는 빨간색인데

갈색의 물회가 나왔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육지에서 먹는 물회는 초고추장을 넣지만,

제주도에서는 된장을 넣어 만들기도 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초고추장을 넣은 물회가

더 맛있었다(●'◡'●)

 

갈칫국은 예상했던 대로 시원 칼칼한 맛!

 

오랜만에 한식을 먹으니까

속이 든든하고 편해서 좋았다😘❤

 

 

아침미소목장

 

차를 타고 아침미소목장에 도착!

차 한 대밖에 지나가지 못할 정도의

좁은 길을 통과해야 해서 조금은 힘들었지만

그래도 도착하니 뿌듯 뿌듯(●'◡'●)

 

입장료는 따로 없었다

 

 

입구에 있는 마스크 쓴 마스코트와도

같이 사진을 찍었다😘👍

 

 

사실 우리가 이곳에 온 목적은

스트링 치즈를 먹기 위함이었는데..

이미 다 팔려서 없다고 했다😥

 

주문해서 친정이랑 시댁, 동생네에도

택배로 보내려고 했는데ㅠㅠㅠㅠㅠ

 

인터넷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고

직원분께서도 알려주셨는데

그건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우리 마실 요구르트만 2개 사 먹었다ㅎㅎㅎ

 

불가리스 같은 유산균 음료보다도

조금 더 꾸덕꾸덕한 맛!

 

 

젖소한테 우유 주기도 하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나니

2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다

 

그늘이 없어서 조금 많이 더웠지만,

그래도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아서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숙이네 보리빵

 

원래 해외로 신혼여행을 다녀오게 되면

현지에서 명품을 사 오거나

면세점에서 선물을 사 온다고 들었는데,

우리는 국내여행이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선물을 사는 건 의미가 없을 것 같았다

 

우리는 대신 실속 있게

제주도에서 맛있는 걸 주문해서

각자 집으로 부치기로 했다(●'◡'●)

 

어떤 걸 사면 좋을까 찾다가

여행책에서 발견한 '숙이네 보리빵'

 

 

팥 없는 보리빵/쑥 보리빵,

팥이 들어있는 보리빵/쑥 보리빵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팥의 유무와 상관없이

보리빵은 1개에 800원,

쑥 보리빵은 1개에 900원이었다

 

우리는 택배로 부칠 거여서

세트로 사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30개가 최소 단위라고 하셨다😂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고민했지만

그래도 이것보다 좋은 선물을 없을 것 같아서

한 집당 30개씩 사서 부쳤다

 

택배는 사장님께서 직접 보내주시기 때문에

주소지랑 받는 사람 연락처만 적으면 되고

그 자리에서 택배비 결제를 하면 된다

 

우리도 몇 개 맛보았는데,

팥이 들어있는 것도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다 :D

 

 

협재 해수욕장

 

협재 해수욕장은 주차할 공간이 많아서

주차하는 것은 문제가 없었다

 

0123

오후 5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했는데

노을이 지고 있어서 너무 예뻤다❤

 

남편이 추천한 포즈로 사진을 찍었는데

완전 인생 샷이 되었다👍

 

 

협재해수욕장에서 사진 찍고

버스킹도 구경하고 놀다 보니

어느덧 7시 반이 되어서

미리 검색해두었던 맛집 '안녕협재씨'까지 걸어갔다

 

하지만 재료 소진이어서 못 들어감...😥

할 수 없이 다른 식당을 찾아보기로 하고

주차장 쪽으로 다시 걸어갔다

 

 

돌갱이네집

 

육지에서도 먹을 수 있는 것 말고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음식을 찾아다니던 우리들은

 

협재 해수욕장 주차장에 있는

'돌갱이네집'이라는 식당을 발견했다

 

 

우리는 피크닉 할망라면 세트를 먹었는데,

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특히 파전이 맛있었다 :D

 

당시에는 너무 피곤해서 몰랐었는데

지금 사진 올리다가 보니

밖에서도 먹을 수 있게 양은 밥상에

담아주시기도 한다고 하넹!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하게 된다면

양은 밥상에 담아서 해수욕장에서 먹는 것도

이색적이고 좋을 것 같다👍

 

 

호텔 서귀피안

 

서귀피안에서 2일 연박하는 우리들은

어제 먹다 남은 와인과 사과,

점심때 먹다 남은 보리빵을 먹으면서

영화를 보고 잠들었다(●'◡'●)

 

 


 

 

나이가 들면서 여유롭게 하는 여행이

바쁘게 돌아다니는 여행보다 좋아졌었는데

여행은 역시 좀 많이 돌아다녀야 하나보다😂

 

첫 번째 날과 두 번째 날도 재미있었지만

오늘은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더 재미있었던 하루!

 

 

* 3일차 비용 정리

항목 비용 비고
호텔 서귀피안 조식 \30,000 \15,000 * 2인
홈플러스 \57,300 반팔티 \15,900
수영복 \41,400
수희식당 \30,000 갈치국 \15,000
한치물회 \15,000
아침미소목장 \7,000 요거트 \4,000 (\2,000 * 2개)
우유 주기 체험 \3,000
숙이네 보리빵 \94,000 보리빵/쑥보리빵 30개씩 3군데 선물 \76,000
택배비 \18,000
돌갱이네집 \30,000 피크닉 할망라면 2인 세트
신혼여행 3일차 사용 금액 : \248,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