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챠스민/- 요리

[요리] sias 냉동주먹밥 / 이마트 트레이더스 냉동주먹밥 / 에어프라이어 냉동주먹밥 /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 간편 냉동식품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주말에 뭘 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차를 빌려서 트레이더스에 다녀왔다

 

이것저것 볼 것들이 많았는데

특히 평일 동안 먹을 음식들을 찾아보았다

 

 


 

 

 

 

우리 부부는 음식을 잘해 먹는 편이지만

가끔 간단하게 떼우고 싶을 때는

에어프라이어 냉동식품을 애용한다

 

평소에 치킨너겟이나 브리또를 많이 먹어서

이번에는 냉동주먹밥을 한 번 사 보았다

 

김치 치즈 주먹밥과 참치마요

두 가지가 들어있는 제품이었다

 

 

집에 오자마자 저녁으로 먹으려고

포장을 뜯어보니,

김치 치즈와 참치마요가

각각 6개씩 들어있었다

 

반응형

 

각 봉지마다 조리법이 적혀있어서

큰 봉지를 버리고 개별로 보관이 가능하다

 

 

에어프라이어로도 데울 수 있지만

전자레인지로 데우는 것이 시간이 적게 걸려서

포장지를 뜯어 그릇에 담아보았다

 

주먹밥 크기는 편의점 주먹밥

크기와 비슷한 크기였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나니

반질반질한 게 맛있어 보였다

 

 

빈 속이라 맵지 않은 참치마요부터 한 입!

숟가락으로 잘라보았는데

참치마요가 아주 조금 들어있었다...

 

그리고 내 입맛에는 좀 짰다...

(밥에도 간이 되어 있는지 짰다..)

 

 

김치 치즈 주먹밥 안에는

치즈가 통째로 들어있었는데

참치마요보다는 속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았다

 

김치 치즈인데 많이 매운 편은 아니었고

참치마요보다 맛있었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

요리하기 귀찮은 날이나

시간이 별로 없을 때 먹기 좋은 것 같다!

 

하지만 맛을 기대하고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