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챠스민/- 일상

[일상] 10월 넷째주 일상 (도미노 치즈퐁듀 파이어미트 / 조카 돌반지 / 이태원 라구 / 이태원 인생네컷 / 이태원 포린푸드마트 / 엄마랑 데이트 / 만석닭강정)

728x90
반응형

이제 정말 겨울이 시작된 것처럼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다😥

 

가을을 느낄 새도 없이

갑자기 겨울이 돼서 아쉬운 마음...

 

 


 

 

 

211018 월요일

 

월요일은 항상 힘들지만

지난 3주 동안 주 4일 근무를 하다가

이번 주부터 주 5일 근무할 생각을 하니

뭔가 더 힘든 느낌😥

 

달달한 거 마시면서 버티기 위해

출근길에 따뜻한 바닐라 라떼를

주문해서 가져갔다

 

 

1 공장에 잠시 다녀올 일이 있어

회사 자전거를 타고 다녀왔다

 

새로 입사한 주임님이랑 같이 갔는데

중간에 바람도 쐬고 좋았다

 

낮 시간에 해 보기 힘든데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낮에는 날씨가 좋더니

퇴근시간에 갑자기 비가 왔다

 

퇴근길에 남편이랑 같이 이마트에 들러

맛있는 걸 사 가기로 했다🥰

 

 

전날 '갯마을 차차차'를 보고

도미노 피자를 시켜먹기로 한 우리

 

우리가 먹고 싶었던 메뉴는

이미 다 팔려서 주문이 안된다고 했다...

 

그래서 우리는 요즘 빠져버린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를 다시 먹기로 했다😘

 

그리고 피자만 먹기는 아쉬우니까

냉동 치킨너겟도 하나 같이 사 왔다👍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는

오늘도 역시 너무 맛있었고,

냉동 치킨너겟은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는데

후추 맛이 나서 살짝 매콤했고

KFC 치킨과 비슷한 맛이 났다!

 

 

[요리] 피코크 콰트로치즈피자 콤비네이션 / 이마트 냉동피자 / 냉동피자 추천 / 피코크 피자 / 에

결혼하고 나서 남편이랑 저녁에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 음식을 먹는 일이 많아졌다 그래서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가면 에어프라이어 식품을 한 가득 사서 냉동실에 채워놓는 편인데 이번에는 이

chopsm.tistory.com

 

[요리] 청정원 갈릭치즈 마요소스 / 이마트 갈릭소스 / 갈릭치즈 마요소스 / 피자 찍어먹는 소스 /

남편이랑 이마트에서 마라 소스를 산 이후로 여러 가지 소스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최근에 마장 소스도 샀는데 그건 실패.....😂 오늘은 남편이랑 같이 피자를 먹을 계획이어서 갈릭

chopsm.tistory.com

 

 

 

211019 화요일

 

원래 아침잠이 많은 나지만

이상하게 새벽 3시와 새벽 5시에 눈이 떠졌다

 

출근 준비를 미리 마치고

남은 시간 동안 남편 아침을 차려주었다🥰

(결혼하고 처음 차려주는 아침ㅎㅎㅎ)

 

반응형

 

오늘따라 산책을 하고 싶어서

점심을 먹은 후

팀원들과 조금 먼 카페에 다녀왔다

 

10분 정도 산책을 했었는데

아주 잠깐이었지만 행복했다😘

 

 

오늘도 일이 많아서

조금 늦게 퇴근을 했는데

남편이 맛있는 밥을 차려놓았다🥰

 

 

211020 수요일

 

오늘도 역시 야근.....

너무 힘들어서 퇴근길에 눈물이 났는데

남편이 해 준 맛있는 저녁을 먹고

다시 행복해졌다😍💋

 

두부조림이랑 무생채를 했는데,

남편은 맛없다고 실망했지만

나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211021 목요일

 

며칠 동안 반복된 야근 때문에

체력도 떨어지고 기분도 좋지 않았다

 

오늘 아침에도 바닐라 라떼를

테이크 아웃해서 출근을 했다👍

 

 

남편이 오늘 라면이 먹고 싶다며

저녁으로 라면을 먹자고 했다

 

야근을 하고 집에 왔더니

라면을 이렇게 뚝배기에 고급지게

끓여주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해서 뜨끈뜨끈한 게

너무 맛있었다😊👍

 

 

211022 금요일

 

오늘은 다들 외근을 가고

나 포함 팀원 3명만 남았기 때문에

외식을 하기로 했다😍

 

생각해보니 코로나 때문에 같이 외식한 적

한 번도 없었던 우리................

 

앞으로 코로나 상황이 괜찮아지면

더 자주 나와서 먹기로 했다❤

 

 

월요일에 못 먹었던 도미노 피자가

계속 머릿속에 맴돌아서

우리는 오늘 다시 주문을 해보았다

 

다행히 오늘은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남편이 퇴근길에 픽업을 해왔다

 

새로 나온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를 주문했는데

저 중간 부분에 있는 노란 부분이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ㅠㅠㅠㅠㅠ

(뭔가 콘스프 같은 맛이 느껴졌다)

 

남편은 '치즈 퐁듀'라는 단어 때문에

너무 느끼할 것 같다며 싫어했었는데

실제로 한 입 먹어보더니

왜 피자를 비싼 돈 주고 사 먹는지 알 것 같다고🤣

 

 

211023 토요일

 

지난주에는 코로나 백신 영향인지

주말에는 오전 내내 잠만 잤었는데

오늘은 쉽게 눈이 떠졌다😘👍

 

남편이 일어나기 전에 계란국을 끓여보았는데

물 양이 너무 많아서 실패🤣

 

 

2주 뒤면 벌써 조카 한 살 생일이어서

금반지를 사기 위해 종로에 왔다

 

여기저기 둘러보았는데

디자인도 거의 비슷하고 가격도 비슷해서

가장 먼저 방문했던 곳에 가서 구매했다

 

일반적으로 조카 돌 선물로는

1돈(3.75g)을 많이 한다고 해서

1돈짜리 거북이 모양 반지를 사주었다😘🌹

 

 

원래는 조카 선물만 사고

다시 집에 가서 쉴 계획이었지만

데이트를 한 지 너무 오래된 것 같아서

이태원에 가서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우리는 5주년 기념일 때

이태원에 있는 '옥탑방 사진관'이라는 곳에서

사진을 찍고 이태원 데이트를 한 적이 있는데

그때의 기억이 너무 좋아서

오늘도 그때 방문했던 식당에 가기로 했다

 

 

[맛집] 라구(RAGU) / 이태원 라구 / 이태원 맛집 라구 / 이태원 RAGU / 이태원 라구파스타 맛집 / 해방

조카 돌반지를 사러 종로에 갔다가 갑자기 데이트를 하기로 한 우리 부부😘 어디 가면 좋을지 생각해보다가 이태원 해방촌에서 갔던 레스토랑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이태원/해방촌 데이트도 할

chopsm.tistory.com

 

 

식사를 한 뒤 배가 너무 불러서

잠깐 산책을 하기로 했다

 

길을 걷던 중 '인생네컷'이 있어서

들어가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이번에도 재밌는 사진을 건져서 행복했다😘❤

 

 

남편은 현지 느낌 나는 음식들을 좋아하는데

이태원 식료품 가게에 각 나라의 재료들을

저렴하게 판다고 해서 방문해보았다

 

안 그래도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곳이어서

한 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오늘 방문🥰🌹

 

이곳에서 똠양꿍 라면도 사고

인도 카레가루도 샀는데

조만간 먹어보고 포스팅해야징!!

 

 

연애할 때는 늦게까지 밖에 못 있어서

이태원을 제대로 구경하지 못했는데

이제는 남편이랑 늦게까지 있을 수 있으니까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둘러보았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이태원은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이태원 구경을 마치고

바로 집에 돌아오긴 아쉬워서

한강에 들렀다 올까도 생각했었지만

그러기에는 날씨가 좀 추워서

집에서 데이트를 마저하기로 하고 돌아왔다

 

오늘은 늦게 늦게 잘 거니까 하면서

집에 돌아오는 길에 토피넛 라떼 하나를

테이크 아웃해 왔다😍👍

 

하지만...

오랜만에 너무 많이 돌아다닌 탓인지

영화를 보지 못하고 뻗어버렸다😂

아까운 우리 토요일🤣🤣🤣

 

 

211024 일요일

 

오늘은 오전 10시쯤 일어났기 때문에

점심 먹기 전 간단하게 과일과 빵을 먹었다💕

 

추석 때 엄마 아빠가 주신 과일인데

아직까지도 싱싱하고 맛있었다👍

 

 

오늘은 남편이 끝내야 할

회사 일이 있기도 했고,

엄마가 오전 근무만 한다고 하셔서

나 혼자 친정에 놀러 왔다😘

 

결혼하기 전 엄마랑 자주 먹던

고봉민 김밥 집에서

돈가스 김밥 + 라볶이를 시켜먹었다

 

직접 픽업하러 갔었는데

주방 아주머니도, 카운터 아주머니도

마스크를 제대로 안 쓰고 계셔서 조금 당황...

 

 

식사를 한 후에 후식이 빠질 수 없지😆

우리 집 앞에 있는 빵가게에서 사간 빵과

엄마가 내려준 커피를 마셨다

 

 

저녁은 혼자 심심하게 있을

남편이랑 같이 먹기 위해 일찍 집에 돌아왔다

 

남편은 내 걱정과 다르게

하루를 혼자 아주 알차게 잘 보내고 있었다😆

 

범계역 롯데백화점에서

만석닭강정까지 사 오는 센스😘🌹

덕분에 너무너무 맛있는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다👍

 

 


 

 

 

원래 음식을 잘 안 사 먹는 우리지만

이번 주를 돌아보니 정말 많이 사 먹었네..ㅎㅎㅎ

 

이번 주는 바빠서 어쩔 수 없었다지만

이제부터는 집에서 건강식으로

잘 챙겨 먹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