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챠스민/- 일상

[일상] 10월 마지막주 일상 (가을날씨 / 앞머리 파마 / 마라샹궈 / 하이디라오 마라샹궈 소스 / 옥수수찐빵 / 서브웨이 / 뮤지컬 시카고 / 군포문화예술회관 / 학교 나들이 / 단풍놀이 / 군포 트레..

728x90
반응형

어느덧 10월 마지막 주

이제 조금만 있으면 2021년도 끝!

이번 한 해도 코로나 때문에 하는 것 없이

한 해가 지나가는 것 같아 너무 아쉽다

 

이런 생각들 때문인지

회사 일 스트레스 때문인지

우울했던 한 주😥

 

 


 

 

 

211025 월요일

 

월요일 출근은 항상 힘들기 때문에

오늘도 바닐라 라떼로 스스로를 달래면서

겨우겨우 회사 출근!

 

 

점심식사를 하고

팀원들과 같이 공원 산책을 하는데,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다😘

 

 

날씨가 쌀쌀해서

오랜만에 따뜻한 김치 참치찌개를 먹었다

 

오랜만에 끓인 거라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맹탕이었다😂

 

 

211026 화요일

 

점심식사를 하고 뭘 할까 하다가

잠시 밖에 나갈 일이 있어서

자전거를 빌려서 나갔다

 

 

같이 나온 주임님과 함께

카페에도 들러서 커피를 마셨는데

이 카페 '버터크림라떼'가 맛있다고 해서

한 번 주문해보았다

 

예전에 던킨에서 버터크림라떼를 먹었을 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던 건데

던킨보다 천 배 만 배 맛있었다!!!😍👍

 

위에 있는 버터크림이

정말 쫀쫀하고 달달해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다👏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얼마 전 이태원에서 사 왔던

태국 라면을 끓여먹었다👍

 

 

결혼식 때 부케도 받아주고

꽃도 뿌려 준 친구가 이번에 결혼을 하는데

조카 돌잔치랑 겹쳐서 가지 못하게 됐다😥

 

너무 미안해서 따로 선물을 해주고 싶은데

어떤 걸 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청첩장 액자를 선물로 주기로 했다

 

청첩장을 판매자분한테 보내면

제작을 해 준다고 해서

남편이랑 같이 편의점에 들러

택배를 부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덕분에 저녁에 겸사겸사 산책도 하고 좋았다❤

 

 

211027 수요일

 

오늘 아침은 시원한 아메리카노!

날씨가 쌀쌀해지는 듯 싶더니

요즘은 또다시 더워지는 것 같다

 

가을 없이 겨울이 왔다가

다시 가을이 오는 것 같은 느낌😂

 

 

결혼식 이후 계속 앞머리를 기르고 있는데

앞머리 파마가 풀려서인지

머리가 착 가라앉아 없어 보인다🤣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해 둔 뒤

퇴근하자마자 빨리 달려왔다

 

늦은 시간이라 피곤하셨을 텐데

엄청 정성 들여서 해주셨다😘

 

 

남편이 저녁을 안 먹고 기다려줘서

집에 온 후에 같이 저녁 식사를 했다🌹

 

명란젓 계란찜과 맥주😘

 

 

211028 목요일

반응형

 

오늘 저녁은 마라샹궈와 옥수수 찐빵❤

 

남편이 퇴근길에 마라샹궈 재료들을 사 와서

엄마 아빠가 주신 옥수수 찐빵이랑 같이 먹었는데

완전 환상의 조합이었다😘

 

맨날 두꺼운 두부면을 사 먹다가

이번에는 얇은 두부면으로 마라샹궈를 만들어봤는데

이것도 맛있었지만 나는 두꺼운 면에 한 표🥰

 

 

[요리] 하이디라오 볶음 요리 기본 소스 / 하이디라오 마라샹궈 / 하이디라오 소스 / 하이디라오

남편과 나는 집에서 주로 밥을 해 먹는 편인데, 요리를 한 후 야채가 애매하게 남으면 다른 걸 해먹기도 애매해서 냉장고에 보관만 하다가 버리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도 냉장고에 야채들이 많았

chopsm.tistory.com

 

 

211029 금요일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던 한 주의 끝!

하루만 더 하면 주말이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힘내기 위해서 바닐라라떼 한 잔❤

 

 

이번 주에는 회사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었는데

남편이 저녁을 차리고 기다려주었다🥰

 

회사에서는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맛있는 걸 먹으니 스르르 풀리는 마음❤

 

 

바닥에서 자는 것보다

침대에서 자는 것이 훨씬 편하지만

이상하게 마루에서 자는 느낌이 너무 좋다😘

 

남편은 침대에서 자는 걸 좋아하지만

내가 마루에서 자고 싶다고 해서

매주 금요일마다 같이 마루에서 잔다🥰🌹

 

마루에 이불을 펴고 영화를 보다가

스르르 잠이 들어버렸다

 

 

211030 토요일

 

요즘 스트레스가 심해서인지

심장이 크게 뛰는 것 같기도 하고,

심장이 조여왔다가 풀리면서 어지럽기도 한데

팀원에게 얘기를 하니 빨리 병원에 가보라고 했다

 

병원 문 여는 시간에 맞춰 나오려고 했지만

남편이랑 싸우는 바람에 늦게 도착..ㅎㅎㅎ

 

10시 30분이 조금 넘어서 도착하니

사람이 정말 엄청 많았다

코로나 백신, 독감 백신 맞는 사람들도 많았고

연말이라 건강검진을 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증상을 얘기하니 백신 때문일 수도 있다고 해서

일단 심전도 검사, X-ray 검사, 피검사를 했다

 

 

피검사 결과는 며칠 걸린다고 하면서

이런 증상이 있는 것 자체가 이상한 거라고

계속 이런 증상이 지속되면

상급병원이나 응급실에 가 보라고 했다😥

 

시원한 대답을 듣지 못한 채

집에 와서 일단 낮잠을 푹 잤다

 

한숨 자고 일어나니 벌써 4시가 넘은 시간

우리 부부는 서브웨이에서 저녁을 해결했다🌹

 

 

우리가 밖으로 나온 이유는

바로바로바로!!!!!

 

뮤지컬 '시카고'를 보기 위해서❤❤❤❤❤

 

남편이랑 연애할 때도 자주 못 보던 뮤지컬이지만

군포 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을 한다고 해서

냉큼 바로 예약을 했다🥰

 

심지어 문화회원카드를 만들면

20% 할인까지!!

 

 

집에 오는 길에 이마트에 들러서

와인도 하나 사고 김밥도 한 줄 사 왔다

 

뮤지컬을 보고 집에 돌아왔는데도

아직 늦은 밤이 아니라니(●'◡'●)

 

같이 데이트를 하고 같은 집에 들어와

같이 더 놀 수 있다는 게 너무 신난다🥰❤

 

 

이마트에서 산 와인과 과일 치즈는

저녁식사를 한 후 티비를 보며 먹었다

 

술을 못 하는 우리 부부에게

딱 좋았던 와인😘

 

 

211031 일요일

 

와인을 마시면서 놀다 보니

새벽 2시에 자게 된 우리...ㅋㅋㅋㅋㅋ

 

남편은 일찍 일어났지만

난 거의 12시가 되어서야 일어났다🤣

 

일어나자마자 같이 아점으로

엄마 아빠가 주신 옥수수 찐빵을 먹었다😍

 

 

우리가 아점을 간단하게 먹은 이유는

빨리 출발을 해야 했기 때문!

 

이번 주는 단풍이 절정이라고 했기 때문에

우리는 미리 차를 빌려놓았고

학교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기 때문에

식당에 들러서 점심부터 먹었다

 

우리가 대학생일 때 많이 시켜먹었던

중식집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식당 주인분이 바뀌었는지 맛이 달라졌다

 

예전보다 훨씬 맛있어진 느낌😍

 

 

학교 앞을 돌아다니다 발견한

'인생네컷'

 

인생네컷을 보고 지나칠 수 없었던 우리는

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기로 했다

 

 

다른 인생네컷과 다르게

이곳에는 리모컨으로 촬영할 수 있었다

 

 

차를 타고 학교 꼭대기로 올라와

아래쪽으로 걸어가면서 산책을 했는데

단풍이 너무 예쁘게 피어있었다

 

 

낙엽들이 너무 예뻐서

인생네컷에서 찍은 사진도 놓아봤는데

찰떡이었다🥰🌹

 

 

집으로 바로 돌아오기는

너무 아쉽기도 했고 장도 봐야 했기 때문에

트레이더스에 들렀다 왔다

 

계산을 한 후에 단 게 먹고 싶어서

체리쥬빌레 하나를 사서 나눠먹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 온 주먹밥

집에 와서 참치마요 한 개랑

김치 치즈 한 개를 데워먹었다

 

맛은... 내 기준 별로😂

 

 

[요리] sias 냉동주먹밥 / 이마트 트레이더스 냉동주먹밥 / 에어프라이어 냉동주먹밥 / 군포 이마

남편이랑 주말에 뭘 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차를 빌려서 트레이더스에 다녀왔다 이것저것 볼 것들이 많았는데 특히 평일 동안 먹을 음식들을 찾아보았다 우리 부부는 음식을 잘해 먹는 편이지만

chopsm.tistory.com

 

 

오늘도 마무리는 와인+나쵸+치즈

 

이마트에서 샀던 소스에다가

나쵸를 찍어먹었더니 완전 찰떡궁합😘

 

 

[요리] 청정원 갈릭치즈 마요소스 / 이마트 갈릭소스 / 갈릭치즈 마요소스 / 피자 찍어먹는 소스 /

남편이랑 이마트에서 마라 소스를 산 이후로 여러 가지 소스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최근에 마장 소스도 샀는데 그건 실패.....😂 오늘은 남편이랑 같이 피자를 먹을 계획이어서 갈릭

chopsm.tistory.com

 

 


 

 

 

이번 주 한 주는 체력이 다 떨어져서

몸도 안 좋고 정신적으로도 힘들었는데

주말 이틀 동안 힐링해서 다 풀렸다❤

 

주말 동안 힐링된 마음으로

다음 한 주도 잘 지내봐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