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챠스민/- 일상

[일상] 12월 첫째주 일상 (외근 / 이마트 / 와삭통통 닭강정 / 온라인 여권 재발급 신청 / 월남쌈 / 건강검진 / 이금기 마라소스 / 영화 유체이탈자 / 자담치킨 맵슐랭)

728x90
반응형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달!

2021년 1월에 이직하고 힘들었는데

버티다 보니 벌써 1년이 지나버렸다

 

2021년은 다른 해보다도

많은 일들이 있었던 한 해 같다🌹

 

 

 


 

 

 

211129 월

티비-옆-꽃병

 

남편이 깜짝 선물로 준 장미❤

꽃병에 옮겨 담아 TV 옆에 두니까

너무너무 예쁘다

 

버거앤프라이즈

 

네이버 블로그도 다시 살려볼까 하는 마음에

버거앤프라이즈 리뷰 포스팅을 하나 했는데,

버거앤프라이즈 공식 계정에서 답글을 남겨주었다😘💋

 

뭔가 너무 신기해서 캡처!

 

회사-점심

 

오늘도 역시 부실한 우리 회사 점심...

요즘 계속 살이 빠지는 이유가 이거인가 보다😂

 

발마사지
초콜렛우유

 

사내식당에서 설문조사를 하고 받은 초콜릿 우유

원래 설문조사는 대부분 좋다고 표시하는데

오늘은 솔직하게 다 체크...✔

 

저녁식사-분식

 

오늘 저녁은 어제 먹고 남았던

라볶이와 만두, 전들을 데워서 먹었다

 

 

211130 화요일

강릉커피

 

오늘따라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었는데

카페에 들렀다 오기엔 시간이 늦어서

편의점에서 강릉 커피를 사 보았다

 

내가 원하던 아메리카노가 아니어서 실망...😥

 

참치마요-덮밥

 

더 말하기도 입 아픈 사내 식당밥...

놀랍게도 요건 참치마요밥ㅎㅎㅎ

 

 

저녁식사-계란말이
저녁식사-라면

 

집에 오니 일찍 퇴근한 남편이

미리 저녁을 차려두었다😍

 

뜨끈한 라면이 먹고 싶다고 하니

라면도 하나 끓여줘서 맛있게 먹었다😊

 

출장-선물
치즈랑-투론

 

이번에 팀원 2명이 유럽 출장을 다녀왔는데,

이렇게 맛있는 선물을 사다 주었다🌹

 

주말에 먹으려고 아직은 아껴두는 중!

 

 

211201 수요일

점심-식사
카페-진동벨

 

오늘은 팀원 중 한 명이

부자재 공장에 갈 일이 있다고 해서

같이 따라 나갔다 왔다

 

입사한 지 1년이 지났지만

바쁘다는 이유로 직접 가서 교육을 못 받았는데

이번 기회에 공장을 둘러보면서

어떤 방식으로 생산되는지 교육을 받았다

 

이렇게 직접 보고 나니까

용어들도 쉽게 이해가 되고

앞으로 업무 하기 더 편할 것 같은 느낌!

 

저녁-짜파게티

 

충북으로 외근을 갔던 거라

조금 늦게 퇴근할까 봐 걱정했지만

오후 4시에 회사에 도착해서 정시 퇴근!

 

오늘은 짜파게티가 땡겨서

남편이랑 같이 짜파게티를 먹었다😘

 

 

211202 목요일

점심-닭갈비

 

오늘의 메뉴는 닭볶음탕!

이거 말고는 역시나 별다른 반찬 없음...

 

점심-먹고-바닐라라떼

 

점심을 먹은 후 팀원이랑 같이

근처 카페에 가서 바닐라 라떼를 사 왔다

 

날씨는 춥지만 아직은 아이스커피가 짱😘

 

이마트-장보기
와삭통통-닭강정

 

퇴근 후 남편이랑 같이 이마트에서 장도 보고

집 앞에서 닭강정도 사 왔다

 

퇴근할 때마다 보이는 닭강정집이라

맛이 궁금해서 한 번 먹어보았는데

맛은 그냥 쏘쏘...🤔

 

여권-재발급-완료-문자
여권-재발급-문자

 

내년 3월에 해외 전시회에 나갈 예정인데

여권이 만료가 되어 있어서

급하게 인터넷으로 여권 재발급 신청을 했다!

 

근데 오미크론 때문에 갈 수 있을지...

코로나는 왜 이렇게 안 없어지는 걸까😭

 

저녁-월남쌈
월남쌈-사진

 

퇴근하고 닭강정을 먹긴 했지만

메인 요리는 월남쌈이었다는 거🐷

 

남편이 베트남 쌀국수집에서 일했던 경험을 살려

월남쌈을 맛있게 만들어줬다👍

 

소면이 들어간 월남쌈은 처음이었는데

넘넘 신기하고 맛있었다!

 

치즈-간식

 

다 먹은 후에는

치즈로 입가심을 했다🧀

 

 

211203 금요일

점심-삼겹살

 

내가 맨날 욕하는 거 눈치챘나...?ㅎㅎㅎ

오늘은 삼겹살이 나왔다

 

 

한 달 전에 회사에서 받았던

건강검진 결과표가 나왔다!

 

다른 것들은 별로 특이점이 없었지만

나 왜 우울증 조심으로 나왔지?😂

 

팀원과-이마트-장보기

 

내일 남편 친구들이 온다고 해서

가볍게 이마트에서 장을 본다고 하니

팀원 중 한 명이 자기도 장을 봐야 한다고 해서

같이 이마트에서 쇼핑을 했다😜

 

우리 둘 다 성격이 급해서

필요한 것만 후다다다닥 사서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재미있었다!

 

이금기-마라소스
마라샹궈-재료

반응형

마라샹궈-만들기

 

남편이 얼마 전 사 온 이금기 마라 소스

뭔가 한약재 냄새/맛이 나서 난 별로.....

 

개인적으로 기름기 많고

'마'한 맛이 많이 나는 하이디라오가 좋다

 

 

[요리] 하이디라오 볶음 요리 기본 소스 / 하이디라오 마라샹궈 / 하이디라오 소스 / 하이디라오

남편과 나는 집에서 주로 밥을 해 먹는 편인데, 요리를 한 후 야채가 애매하게 남으면 다른 걸 해먹기도 애매해서 냉장고에 보관만 하다가 버리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도 냉장고에 야채들이 많았

chopsm.tistory.com

 

 

이금기 마라소스로 집에서 마라샹궈 만들어 먹기

마라샹궈를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먹는 우리 부부 (남편은 아닐지 모르지만ㅎㅎㅎ) 밖에서 ...

blog.naver.com

 

티비-보면서-저녁-식사
와인

 

오늘 이마트에서 사 온 와인이랑 같이

맛있게 저녁을 먹었다😋

 

셀렉션-아이스크림

 

후식은 아이스크림!

(내일 올 친구들꺼지만 우리가 먼저

한 개씩 먹어버렸다😘)

 

 

211204 토요일

오리쌈-재료-준비
오리고기-무쌈-만들기

 

오늘은 남편 친구들이 오는 날!

 

원래는 손님들 오면 삼겹살 굽고

이마트에서 회를 사 와서 같이 놨었는데,

오늘은 뭔가 좀 특별하게 해보고 싶어서

오리쌈말이를 만들어보았다😘

 

남편은 그냥 삼겹살만 하자고 했지만

꼭 해야 한다고 우겨서 만들었던 건데

결과적으로는 이게 제일 인기가 많았다😋

 

친구들-집들이-선물
스타벅스-크리스마스-카드

 

친구들이 집들이 선물로 준

와인과 스타벅스 카드❤

 

얘기로만 듣던 남편 친구들과

직접 만나서 얘기도 하고 너무 재밌었다!

 

점심 먹고 간식 먹고

이런저런 수다를 떨다 보니 어느덧 저녁🌙

 

다들 집에 간다고 나갔었는데

집에서 맛있는 거 해줘서 고맙다고

저녁을 사 주고 싶다고 해서

집 앞 부대찌개 집에서 저녁을 먹고 돌아왔다😊

 

롯데시네마-가는-길

 

다들 집에 가고 나니 저녁 8시가 되었다

뭐하면 토요일을 더 알차게 마무리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심야 영화가 보고 싶어 졌다!

 

사실 연애할 때부터 심야 영화 보는 게 꿈이어서

결혼하면 바로 가려고 했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6-7시면 상영하는 영화가 없었다😭

 

그런데 오늘 찾아보니 밤 10시 20분에 하는

'유체이탈자'가 있길래 보러 다녀왔다

 

유체이탈자-포스터
아무도-없는-영화관

 

우리가 조금 일찍 도착하긴 했지만

영화 상영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무도 안 와서

뭔가 좋으면서도 무서웠다

 

영화관을 대관한 것 같아서

처음엔 신기하고 좋았는데

영화관이 어두워지니까 좀 무서워졌다...

 

하지만 우리를 제외하고 6명이 더 와서

영화를 끝까지 재밌게 보고 나왔다

 

처음에는 재미있어서 엄청 집중해서 봤는데

뭔가 뒤로 갈수록 살짝 아쉬운 느낌😥

 

그래도 내가 원하던 심야영화 데이트를 해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다🥰

 

 

211205 일요일

점심-만들기

 

집에 남은 삼겹살이 있어서

남편이 삼겹살 볶음밥을 만들어주었다🥰

 

당근이랑 파프리카, 버섯을 넣고

쉐킷 쉐킷!!

 

주말-점심
삼겹살-볶음밥-완성

 

몇 번 휘리릭 휘리릭 볶으니

삼겹살 볶음밥 완성!

 

남편이 엄청 금방 쉽게 만들었는데

완전 맛있는 맛이었다😘💋

 

뭔가 서가앤쿡에서 파는

필라프 같은 느낌!

 

이번에 산 달달한 와인과 어울릴 것 같아서

낮부터 와인 한 잔을 마셨다😜

 

1월 내 생일에 제주도에 가기로 해서

제주도 호텔을 예약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폐업이 돼서 자동 취소된다고

전화를 받았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든 건 알았지만

제주도 여행사업까지 영향을 받을 줄은 몰랐다😥

진짜 코로나 언제 끝나ㅠㅠㅠ

 

무튼 우리는 오늘 낮에

새로운 호텔을 다시 검색해보고 예약 완료!

 

 

오늘 저녁은 자담치킨 맵슐랭 :D

동생이 쿠폰을 선물로 줘서 먹었는데

이렇게까지 매울 줄이야😂

 

달달하고 매콤해서 맛있긴 했는데

맵찔이인 우리 부부에게는 속이 쓰릴 정도로 매워서

반 정도 먹고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

 

 

자담치킨 맵슐랭 내돈내먹 후기

얼마 전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 다녀왔는데, 동생네 부부는 아기 때문에 먼저 집에 갔다 남편이랑 나랑 설거...

blog.naver.com

 

그래도 밥이랑 같이 한 개씩 먹으면

별미로 딱 좋을 것 같다!

 

내일 저녁에 남편이랑 또 먹어야징😘

 

 

 


 

 

 

이번 주는 금요일 밤부터 제대로 놀아서인지

주말이 엄청나게 긴 느낌이다

 

마음껏 놀아서 주말이 가는 게 아쉽지 않지만

내일 회사 갈 생각을 하니 또 짜증 나네😂

 

그래도 이번 주말에 힐링했으니까

다음 주도 파이팅!!!

 

 

728x90
반응형